금정구 서3동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133박스 기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정구 서3동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133박스 기탁


금정구 서3동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라면 기탁식.jpg


 금정구 서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귀환)와 새마을부녀회(회장 황경숙)는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하고자 라면 133박스를 서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 성품은 지난 9월 시행된 동 특화사업 ‘니캉! 내캉! ESG GROUND’ 나눔장터의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서3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새마을부녀회는 자원절약을 위해 시행한 나눔장터의 수익금 전액으로 라면을 구입하여 관내 취약 계층에게 전달하여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였다.

 

신귀환 주민자치위원장은 “‘니캉! 내캉! ESG GROUND’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 운영에 ESG 경영을 도입하기 위해 시행한 첫 행사인데, 행사를 토대로 관내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는 기탁식까지 열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ESG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지역사회 복지 실현에 힘쓰고 싶다”라고 했다. 

 

황경숙 부녀회장은 “기쁜 마음으로 시행한 나눔장터가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쳤고 그 수익금을 다시 주민들에게 환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지역 내 다른 복지사업에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다 함께 살기 좋은 서3동을 만드는 데 힘쓰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